공지사항

이화여자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생회 사물함 이용 규정 (2018 년 2 학기부터 적용 )




 

1. 대상 사물함

- 중앙도서관 , 대학원관 , 학생문화관의 사물함

 

- 중앙도서관 : 중앙 도서관 1 충 노트북실 및 라운지에서 지하 1 층 PC 실로 내려가는 계단 및 PC 실 옆 계단

- 대학원관 : 대학원관 3 층 열람실 입구

- 학생문화관 : 학생문화관 지하 1 층 체력단련실 입구

 


2. 신청 자격

- 학생회비를 납부한 일반 대학원 재적생 (정규등록 , 논문등록 , 연구등록 )

*학생회비(1만원)는 입학 시 1학기 등록금과 함께 납부할 수 있음. 학생회비 미납인 경우, 학생회 계좌로 이용료(1만원) 납부 후 신청 가능


- 수료생 , 휴학생 , 특수대학원생 , 전문대학원생에 해당하는 경우 학생회 계좌로 이용료 납부 후 이용 가능

 


3. 이용 자격

- 학생회비( or 이용료) 및 사물함 예치금(3만원)을 납부한 자

*예치금 납부는 사물함 열쇠 배부 시 확인 예정. 즉, 예치금은 사물함 배부명단에 있는 이용자만 납부하면 됨. 사물함 신청할 때 미리 납부하지 않아도 됨.


*납부계좌: [납부 : 신한 100-032-627203 (예금주 이화여자대학교대학원 )]



# 예치금은 반납기간에 반납했을 경우 다시 환급 (자세한 사항은 '8.예치금' 항목 참고)



4. 신청 방법

- 해당 신청기간 동안 네이버 폼을 통해 신청


- 중앙도서관 , 대학원관 , 학생문화관 총 3 군데 사물함 장소 중 1 순위와 2 순위를 선택


- 1 순위와 2 순위 같은 곳을 선택 시 1 순위만 선택한 것으로 간주



5. 선정 방법

 - 이용자 선정 및 배부: 선착순으로 1 순위 배정 후 여석에 2 순위 배정 진행 


 - 배정 명단 및 배부 요일과 시간을 일반대학원 학생회 홈페이지에 공지

 

   

6. 배부

1) 배부 공지 : 개강 첫째 주 월요일 오후 10 시 이후 학생회 홈페이지에 공지


2) 배부 방법 : 배부 요일 및 시간 확인 후 학생회실 방문 후 선착순 사물함 번호 선택


3) 배부 기간 : 개강 월 둘째 주 예정

* 정확한 시간은 학기마다 다름 , 배부공지에 공지될 예정임


4) 준비물 : 예치금 및 학생회비 ( or 이용료 ) 납입증 , 학생증 지참


5) 필요한 서류와 배정자의 신분증을 지참한 경우 대리수령 가능


6) 배부 기간 안에 사물함 열쇠를 수령하지 않은 경우 다음 학기 (한 학기에 한해 ) 신청 및 이용 불가

 


7. 반납

1) 반납 기간 : 개강 전달 (2 월 , 8 월 ) 셋째 주


2) 학생회 홈페이지 , 일반대학원 홈페이지에 공지

(학교홈페이지 www.ewha.ac.kr 에 공지하지 않음 )


3) 반납에 대하여 개별적으로 문자나 전화로 공지 하지 않음


4) 반납 방법 : 무인 반납

(반납 기간 중 학생회실 문 앞의 반납함(노란 우체통)에 이름 /학과 /학번 /사물함위치 /연락처 / 예치금환급계좌를 적은 종이와 함께 열쇠를 포장하여 반납 )


5) 직접 반납이 불가능 한 경우 우체국 등기로 반납 가능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52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관 123호 (우)03760

전화번호: 02)3277-3299


(등기로 반납 할 경우 학생회 메일 ewhagu@ewha.ac.kr 로 문의 )


6) 반납 기간 종료 후 (2 월 /8 월 셋째 주 ) 일요일 저녁 10 시 이후 학생회 홈페이지에 열쇠 반납 확인명단 공지


7) 반납 기간 종료 이후에는 열쇠 반납 받지 않음 . 또한 예치금 환급 불가

- 반납 기간 내에 열쇠 반납하지 않을 경우 다음 학기 (한 학기 ) 사물함 신청 및 이용 불가


8) 반납 기간 이후 사물함 내의 짐은 보관 없이 즉시 폐기 . 또한 예치금 2/3 환급

- 반납 기간 이후 사물함 내에 짐이 있는 경우 다음학기 (한 학기 ) 사물함 신청 및 이용 불가



8. 예치금

1) 금액 : 3 만원 (계좌입금 . 현금납부 불가 / 사용기간 종료 후 환급 )

   납부 : 신한 100-032-627203 (예금주 이화여자대학교대학원 )


2) 환불계좌가 신한은행이 아닐 시 수수료 (현행 500 원 ) 제하고 환급


3) 예치금은 기간 내에 열쇠가 반납된 경우에 한하여 전액 환급


4) 회수 된 예치금은 사물함 관리 (키박스 교체 , 손잡이 수리 , 문 이음새 수리 등 )에 사용

 

 

 

9. 이용 시 주의사항

1) 이용 중 열쇠 분실 시 학생회 메일 (ewhagu@ewha.ac.kr)로 연락하여 예비열쇠를 수령하여 복사 후 반납

     *열쇠복사는 개강 전달 (2월, 8월) 첫째 주까지만 가능


2) 이용 중 불편 사항 및 문의 사항 발생 시 학생회 메일 (ewhagu@ewha.ac.kr)로 연락


3) 모든 공지는 학생회 홈페이지 (www.ewhagu.or.kr)에서 확인

- 이화여자대학교 홈페이지 및 개별적으로 공지 하지 않음


4) 공지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사항에 대해서는 학생회에서 책임지지 않음


5) 결과 발표 및 배부 안내

- 개강 후 첫 번째 월요일 일반대학원 학생회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공지

(공지 시간 : 오후 10 시 이후 )





-67 대 일반대학원 학생회 생활복지국 -
일반대학원 학생회 홈페이지 : www.ewhagu.or.kr
문의 메일 : ewhagu@ewha.ac.kr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18-2 사물함 배정명단 ( 중앙도서관, 학생문화관, 대학원관 ) 대학원학생회 2018.09.03 358
공지 2018-2 일반대학원 사물함 열쇠 배부 안내 (금요일 시간 변동) 대학원학생회 2018.09.02 514
공지 박사학위복 택배반납 안내입니다 대학원학생회 2018.08.30 347
공지 2018년 공동연구세미나(공연세) 2차 보고서 제출 및 보고회 관련 공지 대학원학생회 2018.08.27 294
» 이화여자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생회 사물함 이용 규정 (2018 년 2 학기부터 적용) 대학원학생회 2018.07.26 2708
공지 이화여자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생회 출력 서비스 이용 규정 (2018 년도 1 학기부터 적용) [2] 대학원학생회 2018.02.21 14796
75 사물함 신청 관련 추가 공지 대학원학생회 2018.08.29 310
74 박사학위복 대여시간과 장소 안내입니다 file 대학원학생회 2018.08.27 250
73 2018-1학기 사물함 열쇠 반납 명단(08.23 업데이트) 대학원학생회 2018.08.20 775
72 학생회 홍보포스터 file 대학원학생회 2018.08.16 665
71 사물함 열쇠 반납 관련 공지 대학원학생회 2018.08.13 776
70 2018 년 2 학기 일반대학원 사물함 신청 안내 대학원학생회 2018.08.13 1467
69 2017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박사가운대여 신청 대학원학생회 2018.07.16 3676
68 2018 후기 대학원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 file 대학원학생회 2018.07.16 3068
67 2018-2학기 일반대학원 학생회 집행부 모집 안내 file 대학원학생회 2018.07.04 4159
66 2017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박사학위복 대여 대학원학생회 2018.06.19 5059
65 공동연구세미나 OT장소안내입니다 대학원학생회 2018.05.09 4480
64 컴퓨터 수리 안내 공지 대학원학생회 2018.05.08 6103
63 2018 대학원 공동연구세미나(공연세)관련 공지 file 대학원학생회 2018.03.30 10174
62 2018-1 사물함 배정명단 (2순위) 대학원학생회 2018.03.05 6455
61 2018-1 사물함 배정명단 <대학원관> 대학원학생회 2018.03.05 6511